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네오위즈에서 만든 브라운 더스트!! 출시한지 벌써 2년이 넘은 모바일 턴제RPG게임입니다. 모바일 턴제 RPG중 완성도가 굉장히 높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이벤트도 좋고 일러도 굉장히 좋은데..... 뽑기 게임인데 뽑기가 극악입니다. ㅠㅠ

그래서 저 같은 신규 유저분들은 무조건 리세를 해야해요!!

 

전장화면입니다.

게임은 타 게임과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어형, 공격형, 마법형, 지원형 그리고 몇몇 케릭터엔 조력자란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러한 케릭터를 용병이라 칭하고 전장에 9명을 배치해 싸우게 됩니다.

유저들은 용병들을 지휘하는 단장입니다. 전장 시작 후 개입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싸움이 시작 전에 용병을 교체하거나 진형을 바꿔 전장을 유리하게 이끌어야 합니다.

 

로비화면입니다.

용병이 1성을 6성까지 승급이 가능합니다. 별의 갯수가 높아 질수록 당연히 좋겠죠. 하지만 전장에서의 진형과 전략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용병마다 공격하는 범위가 다르고 스킬과 버프, 디버프가 다르기 때문에 차별화가 있습니다.

특정 용병 3명이 모이면 세트효과가 있습니다. 전투중 특정 용병이 공격을 하면 버블이 차 합동공격을 하게 됩니다.

 

리세마라 시작!!

 -시작하기 앞서 꼭 뽑아야 하는 용병은!!

이 세명중 적어도 한 명은 뽑아야 시작합니다.

우선 어플시작 후 게스트로 로그인 합니다. 듀토리얼 다 넘어가기 눌러주시고 1-1 전투가 끝난 후 퀘스트 보상 받고 우편함으로 가서 5성 랜덤권으로 아무거나 받고 고급계약서 10개를 받습니다.

 

고급 계약서를 받은 후 로비로 나와 상점으로 이동합니다.

 

확률업으로 이동 후

 

10명 계약을 시원하게 뽑아 줍니다. 여기선 위에 설명 드렸던 3명의 용병이 안나오므로 쭉쭉 진행합니다.

 

금방 끝이 납니다 조금만 힘내세요!

이렇게 2-10까지 진행 하시면 수정 600개가 모였을 겁니다. 퀘스트 보상과 미션 보상을 합하면 600개 됩니다.

 

600개가 모이면 선물&패키지로 갑니다.

 

전설 계약서 패키지를 삽니다. 우편함으로 들어옵니다. 로비로 나간 후 우편함 가서 전설계약서를 받습니다.

그리고 상점으로 갑니다.

 

용병&조력자계약으로 갑니다.

 

그리고 전설로 가셔서 10개 시원하게 오픈 합니다.

그래서 루시우스, 아스모드, 발제 이 세명중 한명이 나오면 바로 고고합니다. 꼭 잊지마시고 계정연동도 해주시고요!!

만약 안나오셨다면... 다시....

 

환경설정으로 가서 계정초기화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처음 부터 반복....

어때요? 참 쉽죠? ㅠㅠ 저도 안나왔지만 그냥 합니다.... 정신건강때문에....

다들 꼭 뽑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틀렸어요 ㅋㅋ